남성진 담임목사


남성진 목사는 총신대신학대학원 109회 졸업하였으며, 비전꿈의교회 2기 목회를 맡고 있다. 세계 일주를 통해서 목회 사역의 철학과 소명을 더 확고히 했으며 비전꿈의교회가 지역 교회로써 추구해야 할 사역의 방향성을 부교역자 시절 다음세대와 가정 사역을 통해서 새로운 길을 제시하고 있다. 본질은 더 깊고 영향력은 더 넓은 교회를 추구하며 하나님의 부름에 진실한 목회자가 되기를 소망하고 있다,


남창욱 원로목사

ncwo16@hanmail.net



남창욱 목사는 총신대신학대학원 80회 졸업하였으며, 새봄요양병원 원목으로 재직중이다. 현재는 비전꿈의교회의 새로운 비전이 잘 정착되도록 담임목사를 협력하여 돕고있으며, 교회의 새로운 도약을 위한 결단과 도전은 미래를 향한 아낌없는 헌신이다. 정년을 다 채우지 않고 조기 은퇴한것도 교회가 힘있게 사명을 감당하도록 하기 위한 계획이었다.  앞으로도 건강한 예배 공동체를 세우는데 힘껏 협력할 것이다.


김선지 전도사 [기획/전략]

카톡: Gobsidian418


서울대학교와 동대학원, 미국 UCSB(University of California, Santa Barbara) 인류학과에서 고고학을 공부하던 중 뒤늦게 주님의 부르심을 받고, 총신대학교 신학대학원에 진학하여 목회자로 신학 훈련을 받았다. 비전꿈의교회의 목회 기회과 전략을 전담하여 건강한 교회로 세우는데 섬길 예정이며, 성경 말씀과 예배를 통해 믿음의 다음세대, 건강한 가정, 그리고 세상에 빛과 소금이 되는 교회를 세우는 하나님의 사역에 겸손히 쓰임받기를 소망한다.


김선희 전도사  [다음세대 디렉터]

카톡: sunny7320


김선희 전도사는 하나님께서 '교육과 선교'의 걸음을 걷게 하셨다고 고백한다. 초등부와 청소년부 교사로 섬기다가, 우즈베키스탄에서 교육 선교사로, 중국의 한인 교회에서 유학생 사역과 그리고 국내에서는 주일학교, 어와나, 방과 후 학교 등으로 다음세대를 위한 사역과 선교를 감당해왔다. 지금까지 훈련받은 모든것이 비전꿈의교회 다음세대에게 의미있는 사역이 되길 소망한다. 또한 깊이 있는 사역을 위해 백석교육대학원에서 기독교학교교육을 공부했고, 지금은 성경을 더깊이 연구하기 위해 에스라성경대학원 대학교에 재학 중이다.